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예지원이 올랐다.
#예지원, 자녀 계획 발언에 깜짝 “아이 다섯 낳고파”
배우 예지원의 자녀 계획 발언이 관심을 끌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2’에서 예지원은 자녀 계획을 밝혔다.
이날 매튜의 친구들은 예지원에게 자녀 계획에 대해 물었다. 이에 예지원은 “아이 다섯 명을 낳고 싶다”며 거침없이 답해 매튜와 그의 친구들을 놀라게 했다.
예지원은 지난달 한 방송에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자 “결혼에 대한 꿈은 항상 꾼다. 나도 일을 너무 좋아하다보니까 온통 신경이 여기 와 있는 것 같긴 하긴 하다”라며 결혼에 대한 갈망을 드러낸 바 있다. 또 예지원은 지난해 5월 엄지원의 결혼식에 참석해 부케를 받기도 했다.
예지원의 자녀 계획 발언은 13일 오후 11시 10분 ‘로맨스의 일주일2’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N COMMENTS, 예비 애국자네요. 빠른 결혼 바랍니다.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팽현준 pangpang@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