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_'스물'_Special_OST]_김우빈](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3/2015030208473811624-540x360.jpg)
‘스물 OST’는 영화 개봉에 앞서 Part.1과 Part.2로 나뉘어 공개된다. 영화 속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준호(2PM)와 이유비 커플이 참여한 달콤한 러브송, <영화 ‘스물’ Spceial OST Part.1_취향저격(이하 ‘Special OST_취향저격’)>이 오는 3월 6일(금)에 먼저 발매되고, 배우 김우빈과 스윗소로우가 함께 호흡을 맞춘 <영화 ‘스물’ Spceial OST Part.2_스물(이하 ‘Special OST_스물’)>은 3월 18일(수)에 발매된다.
영화 <스물>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와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에서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혈기 왕성한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특히, 모두가 그들을 보고 좋을 때라고 이야기하지만, 정작 당사자들은 사랑도 인생도 당최 되는 게 없는 나이 스물에 일어나는 일상들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오는 3월 5일(목) 밤 9시에 생중계되는 ‘<스물> 네이버 무비토크(이하 <스물> 무비토크)’에서 ‘Special OST_취향저격’의 뮤직비디오와 ‘Special OST_스물’의 티저 영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물> 무비토크’에는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과 이병헌 감독이 참여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