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이하나
‘해피투게더3′ 이하나
‘해피투게더3′ 이하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2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하나가 올랐다.

#이하나, 식단 공개 “혈액순환 관리하면 다이어트도 된다”

배우 이하나가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로 관심을 끌고 있다.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자기관리왕 특집으로 배우 송재림, 김지석, 이하나, 가수 예원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혈액순환 관리왕으로 출연한 이하나에게 “혈액순환 관리가 무엇이냐”고 물었다. 이하나는 “과거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했었다. 거울을 봤는데 중학생 몸매가 있었다”며 “굉장히 볼품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부위별 다이어트를 하기 시작했고 도달한게 혈액 순환이다”고 답했다.

이하나는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은 미역, 부추, 생강, 양파, 연어 등이 있는데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개인적인 식단을 짰다”며 실제 자신이 만든 도시락을 공개했다. 이하나는 “소스 없이 식단을 먹으면 금세 포기하게 되더라. 조금 하자가 있더라도 유지 가능한게 좋다고 생각한다”며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는 이유를 밝혔다. 또 “이 도시락에 미역, 삶은 달걀 등을 추가해 매일 한 끼 먹는다. 차도 자주 많이 마셔주고 오후 7시 전까지 허기짐을 느낄 새 없이 나눠서 계속 먹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TEN COMMENTS, 다이어트.. 삶은 달걀.. 바나나 한 개 계란 두 개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캡처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