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여배우 김민서의 ‘OK목장’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평소 ‘OK목장’ 멤버 조재윤과 절친한 사이인 김민서는 결혼식 참석 답례 인사차 만난 조재윤과 담소 중 염소 출산 사실을 알게 돼 그 자리에서 바로 축하 방문을 결정 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 된 사진 속 무사히 출산을 마친 엄마 염소와 다정한 포즈로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는 김민서의 해맑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히 김민서는 평소 동물 애호가로 유명한 만큼 염소가 잘 먹는 꽃으로 엄마 염소를 위한 꽃다발까지 준비하는 세심한 정성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여배우 김민서의 새로운 일면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절친을 홈 그라운드로 맞이한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YB 윤도현과의 영상 통화를 통한 폭소 현장 중계도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염소 ‘넘버 투’의 갑작스런 출산으로 조재윤이 가장 먼저 출산 현장을 방문 하게 됐는데, YB윤도현에게는 아기 염소의 탄생 소식을 영상 통화로 알리게 됐다.
‘OK목장’에서 서로를 이해하며 점차 한 식구가 되어가는 과정이 훈훈한 웃음을 선사하는 가운데, 이번 주 에는 귀요미 아기 염소들의 요절 복통 합류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OK목장’은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이 타조, 당나귀 등 9마리의 동물과 동거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낸 본격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제공. MBC ‘OK목장’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