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하이드 지킬, 나’
SBS ‘하이드 지킬, 나’
SBS ‘하이드 지킬, 나’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또 다른 현빈의 인격싸움이 불붙는다.

5일 방송되는 SBS ‘하이드 지킬, 나’ 6회에서는 장하나(한지민)를 사이에 두고 복잡미묘한 감정에 휩싸인 현빈의 두 가지 인격, 구서진과 로빈의 인격 싸움이 그려질 예정이다.

구서진과 로빈의 본격적인 인격싸움을 예고하는 촬영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네 명의 현빈이 각자 다른 의상, 각자 다른 표정으로 모니터를 뚫어져라 바라보고 있다. 해당 모니터는 극 중 두 인격, 구서진과 로빈이 대화를 이어가는 유일한 창구이다.

시계 방향으로 첫 번째 사진 속 구서진은 팔짱을 낀 채 만족스러운 듯 미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두 번째 사진 속 로빈은 그런 구서진에게 분노한 듯 주먹을 불끈 쥔 채 입술을 모으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아래쪽 사진에서의 구서진은 분노한 듯 이를 갈며 모니터를 노려보고 있고, 로빈은 휴대전화를 든 채 활짝 미소 짓고 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하이드 지킬, 나’는 로맨스 드라마이기도 하지만 극 중 해리성 정체장애로 인해 형성된 한 남자의 두 가지 인격이 서로 부딪히면서 다채로운 이야기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6회부터 그려질 구서진과 로빈의 인격싸움이 극 중 로맨스 못지 않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방송은 5일 오후 10시.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