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하이드 지킬, 나’ 현빈이 한지민에게 자신이 로빈임을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에서는 해리성 정체감 장애로 두 개의 자아를 갖고 있는 구서진(현빈)의 또다른 자아 로빈(현빈)이 재등장해 부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로빈의 등장에 경호원들은 비상에 걸렸고 장하나(한지민)는 그와 함께 도주에 성공했다.

장하나는 달라진 구서진의 성격에 의아함을 가졌고 서진의 또다른 자아 로빈은 “서진이 아는 분이었군요?”라며 “저 서진이 아니에요. 그러니까 구상무도 아닌거죠”라고 말했다. 이에 하나는 “그럼 누구에요?”라고 물었고 로빈은 “전 로빈이라고 해요”라며 자신이 로빈임을 밝혔다.

장하나는 “당신 얼굴 구서진하고 똑같아”라며 “근데 뭐라고 로빈? 근데 왜 얼굴이 구서진이랑 똑같지?”라며 의구심을 표했다. 이에 로빈은 “구서진은 사람 안 좋아하잖아요. 난 성격이에요. 구하는게”라며 구서진과 자신의 차이점을 밝혔다.

로빈의 고백에 혼란을 느낀 하나는 “당신 누구에요?”라며 “말투도 느낌도 인상도 달라. 근데 얼굴은 같아. 당신 누구에요?”라고 재차 물었다.

로빈은 대답에 앞서 서진과 공생하기 위해 함께 정한 약속을 생각했다. 누군가 정체를 물으면 쌍둥이라고 답하기로 한 것. 이에 로빈은 “구서진 상무 쌍둥이 형이에요, 내가”라고 거짓말을 했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