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어느 멋진 날’
정용화 ‘어느 멋진 날’
정용화 ‘어느 멋진 날’

솔로로 출격한 정용화가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뮤직비디오로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정오 씨엔블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용화의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 곡 ‘어느 멋진 날’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서 정용화는 헤어진 연인과 보냈던 행복한 추억들을 담아냈다. 정용화와 여주인공은 파티에서의 첫 만남 이후 보통의 연인들처럼 소소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다정한 연인이 되어 함께 음식을 먹여주고 의미없는 날 아무 이유 없이 연인의 품에 꽃을 안겨주고 같은 공간에서 생활하는 모습은 추운 겨울 연애세포를 더욱 자극한다. 특히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헤어지기 전 되돌아와 키스를 하는 장면은 더욱이 보는이를 외롭게 만든다.

‘어느 멋진 날’은 기존의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의 곡을 만들고 싶었다는 정용화의 고민이 담겨있는 곡으로 ‘어느 멋진 날’이라는 제목과 달리 이별 후에 혼자 남겨진 날들을 덤덤하게 풀어 쓴 역설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어느 멋진 날’ 뮤직비디오는 배우들의 호연과 감성적인 영상미를 바탕으로 한 연인의 사랑 이야기는 물론 가슴 아픈 이별까지 담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작품으로 아름다우면서도 아련한 곡의 감성을 극대화 시킨다.

정용화는 20일 정오 전곡을 작사 작곡한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어느 멋진 날’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정용화 ‘어느 멋진 날’ 뮤직비디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