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 위드 미’는 한 번 들으면 귀에 착 감기는 산뜻한 멜로디와 경쾌한 편곡이 청량감을 더하는 투엘슨 스타일의 POP R&B곡이다. ‘끝 (Feat.조현아, 기리보이)’이 막 이별로 향하는 긴 터널의 초입에서 느끼는 아픔과 혼란스러운 감정을 어둡고 무겁게 표현한 곡이라면, 이번 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는 기나긴 방황의 시간을 거쳐 이별을 받아들인 그 이후에 조금씩 밀려오는 기억의 잔재들과 작은 미련을 라이트한 사운드와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ADVERTISEMENT
깊이가 느껴지는 애절한 보이스에서부터 상큼함이 터지는 애교 섞인 목소리까지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강민희의 가창력은 이번 곡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완벽하게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를 소화해낸 그녀와 마치 대화를 나누는 듯한 이보의 담담하면서도 감칠 맛나는 랩이 조화를 이룬다. 세션으로는 그 동안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실력파 뮤지션 정다운과 양은선이 각각 기타와 코러스로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투엘슨은 이번 싱글 발표와 함께, 가창자인 강민희와 Evo가 직접 출연해 최고의 케미를 뽐낸 피아노 연주 버전의 특별한 ‘스테이 위드 미’ 라이브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