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1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홍화리가 올랐다.

탤런트 홍화리가 아빠, 야구선수 홍성흔과 예능에 함께 출연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도3’는 가족특집으로 꾸며져, 배구 박근형과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윤상훈, 야구선수 홍성흔과 아역배우 홍화리, 걸그룹 레인보우 재경과 그룹 엔플라잉 김재현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홍화리가 화제가 된 가운데, 홍화리는 아빠의 주사를 폭로했다. 홍성흔이 주량을 묻는 MC 질문에 “1년에 3~4번 정도 밖에 안 마신다. 그것도 시합중인 시즌 중이 아니라 비시즌에만 잠깐 마시는 것”이라고 답, 프로의식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딸 홍화리가 “아빠는 술 취해서 엘리베이트 앞에서 잤다”고 폭로한 것. 홍승흔은 당황하며 “역전패 당하고 속상해 술 마셨다. 집에 도착했는데 너무 더워 차가운 방으로 들어간다는게”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TEN COMMENTS, 홍화리가 누군가 했더니, 동주로구나!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KBS 방송화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