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는 총 35억명이 방문한 것은 물론 97만 5,000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정용화 효과에 힘입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정용화는 최초로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중화권 문화를 반영한 웨이보 이벤트에 참여해 사용자들의 이벤트 참여를 촉구하며 ‘新 한류 아이콘’의 위상을 공고히 다졌다.
ADVERTISEMENT
정용화는 ‘캔트 스톱(Can’t Stop)’ 등 다수의 히트곡들을 통해 미국 빌보드 등 국내외 매체들로부터 음악성과 흥행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FNC 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