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블채널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이하 노머시)가 음원 발매 미션을 통해 랩파트 우승자를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1차 데뷔 미션의 충격적인 결과 발표와 함께 효린, 소유, 산이, 기리보이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음원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는 2차 데뷔 미션이 진행됐다. 에이스 셔누가 탈락 후보로 선정되는 등 이변이 속출하는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을 충격과 혼란에 빠뜨린 바 있다.
31일 방송되는 ‘노머시’ 4회에서는 1차 미션 1위 주헌과 3위 샵건의 랩배틀 정면 대결이 예고돼 있어 역대급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력파 괴물 연습생 주헌과 자신만의 랩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샵건은 정식으로 실력을 겨뤄보기는 처음인 것으로 밝혀졌다. 절친들이 꾸미는 이번 서바이벌 무대가 그 어느 때보다 잔혹하면서도 흥미진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12명의 연습생들 중 단 네 명뿐인 랩파트 연습생들 중 과연 누가 우승을 거머쥐고 효린-산이와 함께 음원 발매의 영광을 안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효린, 래퍼 산이와 호흡을 맞춘 랩파트 우승자 음원은 내년 1월 2일 정오에 발매된다.
명실상부 최고의 음원 강자인 효린-산이와 함께 음원 발매 미션을 함께 수행하게 될 영광의 우승자는 31일 오후 11시 ‘노머시’에서 공개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