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장수원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1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장수원이 올랐다.

# 장수원, ‘로봇 연기의 달인’ 등극할까

가수 출신 연기자 장수원이 tvN 신년특별기획 ‘미생물’에 합류한다.

장수원은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매우 작아서 눈으로는 볼 수 없는 아주 작은 생물! 내 연기력도 매우 작아서 안 보이겠지. 다음 주 열심히 찍어야지. 기대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장수원이 연기할 ‘미생물’의 로고 캘라그라피이다. 장수원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금토드라마 ‘미생’을 패러디한 드라마 ‘미생물’의 주연 ‘장그래’역을 맡아 방송을 앞두고 있다.

tvN 측은 16일 신년특별기획 ‘미생물’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생물’은 아이돌 연습생이었던 장그래(장수원)가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후 회사라는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미생물’은 내년 1월 2일 첫 방송한다. 장수원은 “나는 감정 몰입하는 연기는 해본 적 없다”며 자신의 연기에 대한 생각을 들려주기도 했다.

TEN COMMENTS, ‘로봇연기’로 캐스팅 되다니…’사랑과 전쟁’ PD님께 감사드려야겠어요!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