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돌아온 그룹 비아이지(B.I.G)가 1집 보다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완벽 무장했다. 비아이지는 올 가을 설렘 가득 달달한 고백송 돌풍을 예감케 하며 사랑에 빠진 다섯 남자들의 당찬 모습으로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는 1집 ‘안녕하세요’ 활동 때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어필함으로써 대중들의 눈과 귀를 자극하고 있다.앞서 비아이지는 지난 활동에서 태극기를 흔들며 가요계에 임팩트 있는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1집 ‘안녕하세요’에서 앳된 외모의 애국소년들이 외치던 신선함은 2집 ‘준비됐나요’를 통해 좋아하는 이성에게 적극적인 호감을 표하는 달달함으로 변신했다.
ADVERTISEMENT
여기에 다섯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과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의 변화와 풍부해진 무대매너는 앞으로 선보이게 될 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암시하며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비아이지의 한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애국돌’이라는 이미지를 확실히 어필했었던 비아이지가 이번 활동에서는 보다 여심을 사로잡을 친숙하고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2집 ‘준비됐나요’ MV, 1집 ‘안녕하세요’ MV 영상 캡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