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위치’
그룹 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위치(WITCH)’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보이프렌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위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을 모티브로 한 늑대소년으로 분했다. 또한 팝핀여제 주민정과 함께 액션을 춤으로 승화시킨 루프탑 신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영상미를 자랑했다.이와 함께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임을 실감케 하듯 영상은 몽환적이면서도 키치한 감성을 압축했다.
ADVERTISEMENT
보이프렌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주민정은 지난 2011년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우승하면서 연예계에 데뷔 했다. 당시 주민정은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남성 댄서들보다 더 파워풀한 춤 실력을 보여주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우승 이후 주민정은 뉴발란스, 스와로브스키, 기아자동차 등 많은 브랜드 광고에서도 개성 있는 댄스를 접목시켜 출연한 적이 있다.
세 번째 미니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위치’는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의 모티브로 늑대소년이 된 멤버들의 캐릭터를 그대로 그려냈다. 고전동화의 형식을 파괴한 곡이 인상적인 만큼 다이나믹한 음악, 과거와 현재가 믹스된 스타일링, 단단한 합을 그려낸 퍼포먼스까지 온전한 보이프렌드의 2차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웅장함과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팀 전체의 존재감도 더욱 뚜렷해졌다.
ADVERTISEMENT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