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그룹 보이프렌드 멤버 정민의 패션필름이 공개됐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룩] 보이프렌드X커스텀멜로우 ‘패션 필름-정민( BOYFRIEND X customellow ‘Fashion Film-JeongMin)’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민은 몽환적인 배경속에서 미니멀한 수트 차림으로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측은 “보이프렌드의 패션, 광고계의 러브콜이 뜨겁다. 해외에서의 인기를 발판삼아 이번 앨범을 통해 아시아 시장을 아우를 수 있는 패션 아이콘으로 등극하는 것이 목표다. 보이프렌드와 커스텀멜로우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이달 말 월간 브로마이드를 통해 공개된다” 라고 밝히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본 콜라보레이션은 커스텀멜로우의 손형오 디자인 실장의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커스텀멜로우의 14 F/W 인 ‘유 아 히어로즈(YOU ARE HEROES)’라는 테마 아래, 불합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용기와 기지를 발휘하여 사랑하는 것을 지키는, 평범하지만 새로운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커스텀멜로우의 박은희 마케팅 팀장은 “커스텀멜로우는 매 시즌 독특한 콘셉트와 화보로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 보이프렌드와의 수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은 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감각적인 패션필름이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보이프렌드는 세 번째 미니앨범 ‘위치(WITCH)’의 10월 13일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