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리인은 20일 정오(현지시간)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 뮤직을 통해 네 번째 싱글 ‘워이거런’의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신곡 활동에 나서, 현지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ADVERTISEMENT
또한 장리인은 컴백에 앞서 지난 16일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奇?)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워이거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http://youtu.be/nRvGNit57jY)을 공개해 이번 싱글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으며, 이번 ‘워이거런’ 뮤직비디오는 지난 8월 빅토리아, 타오, 송재림이 출연한 세 번째 싱글 ‘아이더두바이(?的?白: Agape)’ 뮤직비디오의 후속편으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장리인은 세 번째 싱글 ‘아이더두바이’로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의 뮤직비디오 실시간 집계 1위 및 주간차트 2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싱글 활동도 기대를 모은다.
ADVERTISEMENT
한편, 장리인의 네 번째 싱글 ‘워이거런’은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도 오는 22일 정오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국내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국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