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이 또 한 번 팬들을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올엔지캬라멜은 지난 18일 공개된 네 번째 싱글 ‘나처럼 해봐요’에서 누구도 예상치 못한 윌리 콘셉트를 들고 돌아왔다.
ADVERTISEMENT
‘선병맛 후중독’이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킨 오렌지 캬라멜은 ‘마법소녀’부터 ‘아잉♡’, ‘샹하이 로맨스’, ‘까탈레나’, ‘나처럼 해봐요’에 이르기까지 다른 그룹에선 따라올 수 없는 이색적이고 파격적인 콘셉트로 자신들만의 개성을 구축했다.
#. ‘마법소녀’ 복고풍 바비인형
ADVERTISEMENT
#. ‘아잉’ 동화 속 주인공
같은 해 11월 두 번째 EP 앨범 ‘아잉♡’으로 컴백한 오렌지캬라멜은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한 사랑스러운 콘셉트를 선보였다. 앨범 발매 전 홈페이지를 통해 빨간망토를 입은 레이나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 변신한 리지, 백설공주가 된 나나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ADVERTISEMENT
2011년에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디지털 싱글 ‘방콕 시티’, ‘샹하이 로맨스’ 등을 발매하기도 했다. 특히 ‘샹하이 로맨스’에서는 똑 떨어지는 단발머리에 다양한 중국풍 의상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노란색에 검은 줄이 그어진 이소룡의 트레이닝복을 그대로 따온 원피스부터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의 춘리 의상, 강시 의상까지 다양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까탈레나’ 먹거리 패션
ADVERTISEMENT
특히 뮤직비디오 속 초밥 콘셉트에서 발전시킨 먹거리 패션은 ‘까탈레나’의 핵심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음악방송 무대에 오를 때마다 초밥, 비빔밥, 떡, 피자, 컵케이크 등 매번 다른 먹거리 패션을 선보인다. 떡 콘셉트 때에는 머리 장식에 달린 떡을 진짜로 먹는 오렌지캬라멜의 모습도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나처럼 해봐요’ 윌리와 오캬
ADVERTISEMENT
이 과정에서 오렌지캬라멜은 최근 가요계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저작권과 관련해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드림웍스 클래식(DreamWorks Classics)’의 캐릭터 중 하나이며 ‘드림웍스 애니메이션(DreamWorks Animation)’이 소유 하고 있는 ‘월리를 찾아라’와 정식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맺은 것이다.
‘나처럼 해봐요’의 앨범 속 빨간 줄무늬 티셔츠의 오렌지캬라멜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속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월리를 찾아라’ 오캬 버전은 플레디스와 드림웍스가 정식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맺었기 때문에 탄생할 수 있었다.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캐릭터인 ‘월리를 찾아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오캬를 찾아라’라는 메인 테마를 완벽히 표현해 낼 수 있었다는 후문.
ADVERTISEMENT
글. 최보란 orchid85a@tenasia.co.kr
사진. 플레디스, 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