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연애의 발견’ 제작발표회 현장의 에릭
KBS2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의 에릭(문정혁)이 새 작품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연애의 발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에릭은 “4년 간 군대와 그룹 신화의 활동으로 공백기가 있었다. 하지만 드라마 출연이 없었던 건 마음에 드는 작품이 없었다는 게 가장 컸다”며 “근데 ‘연애의 발견’ 대본을 받아보니 느낌이 오더라. 거기에 정유미가 출연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정유미는 앞서 MBC ‘케세라세라’에서 좋은 호흡을 맞췄던 기억이 있다”며 “이번 작품에서도 그 느낌을 이어 나가려 한다.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는 말로 정유미와 재회한 기쁨을 드러냈다.
‘연애의 발견’은 과거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끝내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 여자 앞에 자신의 잘못을 반성한 옛 남자친구가 돌아오며 발생하는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정유미, 에릭, 성준, 윤진이, 윤현민, 김슬기 등 배우가 출연한다. 첫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정경호♥수영보다 결혼 얘기 먼저 나온 소시 티파니→에이핑크 1호 품절녀 윤보미[TEN피플]](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20425.3.png)
!['만약에 우리' 문가영, 핑크빛 미소...성인 첫 주연 영화[TEN포토+]](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22937.3.jpg)
![SF9 유태양, 새로운 필모그라피 동시에 '최초' 타이틀 주인공 됐다…중학생 짬바, 28세에 발현 [인터뷰②]](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20959.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