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켄이 가창한 ‘마이 걸’은 OST 거장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운널사’ 다섯 번째 테마곡이다. 신나는 맘보 리듬의 경쾌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코러스와 트로피컬 리듬이 켄의 달콤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흥을 돋구고 있다는 평가다.
ADVERTISEMENT
7일 정오 공개되는 ‘운널사’ OST 다섯번째 테마곡 빅스 켄의 ‘마이 걸’은 앞서 발표 된 테마곡들과 함께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해 극중 몰입을 고조시킬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OST 거장으로 알려진 오준성 작곡가는 지난 2010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드라마 콘서트를 개최했던 장본인으로 한국 작곡가 최초로 싱가폴, 일본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드라마 콘서트’를 열어 한국음악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또한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비롯해서 드라마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신데렐라 언니’, ‘칼잡이 오수정’, ‘결혼의 여신’ 등 드라마 OST 에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음악감독 겸 작곡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MBC 드라마 ‘운널사’ 는 12년 만에 재회한 장나라, 장혁의 개성 넘치는 연기력과 적절한 코믹로맨스 요소가 가미,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로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포레스트 미디어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