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 장기하가 최근 오픈한 카카오 뮤직룸 프로필 사진으로 깜찍과 충격이 공존하는 임금님 변장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기하는 최근 오픈한 자신의 카카오 뮤직룸 첫 페이지에 익선관을 쓰고 붉은색 곤룡포를 입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이는 지난해 말 방송된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의 한 장면으로, 당시 장기하는 함께 출연한 배우 고경표, 여진구와 함께 조선시대 임금으로 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에서 장기하는 중후한 분위기의 콧수염에 더해진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카카오 뮤직룸 오픈과 함께 장기하가 추천한 곡은 바로 가요계 대선배인 김추자의 곡 ‘몰라주고 말았어’. 장기하는 대해 “김추자 선배님 충격의 컴백곡. 지난 주말 공연도 그렇게 좋았다던데”라고 설명했다.
‘몰라주고 말았어’는 지난달 2일 발표된 김추자의 신보 ‘잇츠 낫 투 레이트(It’s Not Too Late)’의 타이틀 곡이다. 이 밖에 장기하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조금만 기다려요’, 윈디시티의 ‘잔치레게’, 로커스트의 ‘오늘 같이 이상한 날’, 벡(Beck)의 ‘모닝(Morning)’ 등을 추천곡으로 꼽았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