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정규 2집 ‘라이즈’(RISE)
태양의 솔로 정규 2집 ‘라이즈(RISE)’가 일본 최대 유료 음원사이트인 레코초쿠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8일 일본에서 발표된 태양의 솔로 앨범 ‘라이즈’ 한국판이 레코초쿠의 이날 기준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것. 이와 함께 일본 아이튠즈 팝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앨범 종합차트 2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것은 정식 일본 데뷔 앨범이 아닌 한국어 가사로 된 한국판 앨범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태양의 정식 일본 데뷔 앨범은 오는 8월 13일 발표될 예정으로, 이번 순위를 통해 앞으로 있을 태양의 일본 데뷔에 대해 현지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음을 알 수 있다.
ADVERTISEMENT
태양은 일본 데뷔와 함께 현지 솔로 투어와 오는 8월 29일에 열릴 대형 페스티벌인 ‘a-nation island & stadium fes. 2014 powered by in 젤리’ 공연에 빅뱅멤버들과 첫 헤드라이너로서 선정되는 등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의 첫 콘서트 투어 ‘SOL JAPAN TOUR 2014’는 최근 예약이 폭주하며 추가 공연을 발표하는 등 총 6개 도시 10회 공연을 진행하는 것이 확정되기도 했다.
ADVERTISEMENT
또한 케이블채널 Mnet, MBC, SBS 등 방송 3사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휩쓸면서 뜨거운 인기몰이를 입증하고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