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앤뉴 플리마켓

가수 린, 그룹 엠씨더맥스, 스윗소로우가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린, 엠씨더맥스, 스윗소로우는 소속사 뮤직앤뉴와 매거진 블링, 플래툰이 공동 개최하는 ‘나이트 플리마켓’ 6월의 스페셜 셀러로 참여한다.

이번 뮤직앤뉴의 바자회 ‘나이트 플리마켓’은 린과 엠씨더맥스, 스윗소로우를 비롯해 지난 2월까지 뮤직앤뉴와 함께했던 바이브의 활동 의상 및 소품과 지난 앨범의 카세트 테이프 등을 전시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또 소속 가수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플리마켓은 현장을 찾는 참가자들을 위해 평소 독특하고 예쁜 필체로 앨범 재킷이나 뮤직비디오에 손글씨 참여를 하고 있는 린과 스윗소로우 인호진이 자필로 메시지를 적어주는 캘리그라피를 선사하기도 한다.

이와 같이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는 뮤직앤뉴 나이트 플리마켓은 행사의 수익금은 YWCA 북한어린이 사랑의 분유 보내기 운동에 기부된다.

뮤직앤뉴는 “뮤직앤뉴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첫 바자회인 만큼 아티스트들 모두 적극적으로 참여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당일 현장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에 있으니, 뮤직앤뉴 바자회 플리마켓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린, 엠씨더맥스, 스윗소로우가 함께 하는 뮤직앤뉴 바자회 플리마켓은 오는 6월 7일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