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프로젝트
‘카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가 다운됐다. 16일 오후 2시 현재 ‘카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는 접속자가 폭주해 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는 상태다. 서버 관리 업체 확인 결과 동시 접속자가 증가해 사이트에 과부하가 걸린 상태로 판명 됐으며 기존에 유입된 IP를 차단하는 방식으로 복구를 진행 중이다.‘카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가 다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첫 멤버 소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지난 14일 자정에도 약 30분 가량 서버가 다운된 바 있다. 이후 서버를 증설해 시윤과 영지를 각각 공개했지만 예상치 못한 낮 시간대에 사이트가 다운된 것이다.
ADVERTISEMENT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DSP미디어에서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Baby KARA)를 결성해 혹독한 트레이닝과 카라의 이름에 걸맞은 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팬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실시간 투표가 가능한 SNS 커넥미와 모바일 메신저 라인, 전문가들의 점수가 종합적으로 더해져 카라 멤버를 선발하게 된다.
ADVERTISEMENT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