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음원사이트 멜론의 ‘앨범 TOP20’ 차트에서 5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월 27일 자정에 공개된 투애니원 정규 2집 앨범 ‘크러쉬(CRUSH)’는 지난 2월 24일부터 지난 3월 2일 기준 주간 ‘앨범 TOP20’ 1위에 오른 뒤 지난 3월 24일부터 3월 30일까지 5주 연속 차트 정상을 지켰다. 또 투애니원은 같은 기간 ‘아티스트 TOP20’차트에서도 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투애니원의 정규 2집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정상을 석권했다. 타이틀곡 ‘컴백홈(COME BACK HOME)’이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트랙리스트의 대부분이 10개 음원사이트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투애니원은 빌보드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61위를 기록해 한국 가요 사상 빌보드 앨범 차트 최고 기록을 수립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보였다.
투애니원은 오는 11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하는 월드투어 공연을 통해 현지팬들과도 만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