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주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는 배우다’가 10월 24일 개봉을 확정했다.
‘배우는 배우다’는 미치도록 뜨고 싶고 맛본 순간 멈출 수 없는 ‘배우 탄생’의 뒷이야기를 리얼하게 담아냈다. 영화 ‘영화는 영화다’의 후속편 격으로 김기덕 감독이 각본 및 제작, 신연식 감독이 연출했다. ’배우는 배우다’는 포스터 공개 직후 다음 실시간 영화 검색어 1위, 티저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32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올 하반기 기대작다운 면모를 보였다.
개봉 확정과 함께 제18회 부산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 공식 초청을 기념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에서 야누스적 매력을 뽐낸 이준은 스페셜 포스터를 통해 날카로운 눈빛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검은 눈물자국이 남아 있는 표정만으로 극 중 이준이 겪게 되는 드라마틱한 인생을 느끼게 한다.
극 중 이준은 연극무대 단역배우가 갑자기 톱스타가 되지만 곧 나락으로 떨어지는 오영 역을 맡았다. 그는 파란만장한 배우 인생의 섬세한 감정변화와 액션 장면을 소화해 내면서 그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사랑하니까 죽였지" 미연, 천사 같은 얼굴로 악마 됐다…70년 전 노래 '깜짝 재해석' [TEN스타필드]](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96341.3.jpg)
![‘조선족 래퍼’ 디아크, 대마 유통·흡입 혐의 체포[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01.42198918.3.jpg)
![[공식]트로트 공식 등재 경사 속…송가인 '가인이어라', 중학교 음악 교과서에 수록](https://img.tenasia.co.kr/photo/202510/BF.4219891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