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키비츠(유이, 강예슬, 엄지원, 손주원, 김유나)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OXY_GEN'(옥시_젠)의 타이틀곡 'OX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짧은 분량이지만 강한 비트와 어우러져 데뷔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키비츠는 오는 30일 데뷔 EP 'OXY_GEN'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같은 날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팬 쇼케이스 'OXY_GEN : MESSY ROOM'을 열고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윤예진 텐아시아 기자 cristyyou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공식] 잠실 개표소 봉쇄 시위, 박서진 콘서트도 가로막았다…"다각도로 검토했지만"](https://img.tenasia.co.kr/photo/202606/BF.44757191.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