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선한 가을날을 아름답게 장식할 'ATA 페스티벌 2025' 출연진을 낱낱이 살펴봅니다. 페스티벌 라인업 제대로 알고 즐기기, 준비됐나요?
![더보이즈, 프로 아이돌의 '먹잘알' 모먼트… "페스티벌은 역시 먹거리" [ATA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8/BF.41289112.1.jpg)
3일 낮 12시 텐아시아 및 ATA 페스티벌의 SNS를 통해 더보이즈 QnA 영상이 공개됐다. 이 그룹 멤버들이 팬의 질문에 답하는 모습을 찍은 것이다. 텐아시아의 SNS 계정은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X에 개설돼 있다. ATA 페스티벌 전용 계정은 인스타그램에 있다. 이들 SNS에서 '텐아시아', '아타 페스티벌' 등을 검색하면 손쉽게 해당 계정을 찾을 수 있다.
이날 선우는 ATA 페스티벌에서 더비(팬덤 명)를 알아볼 수 있는 색이 뭐냐는 질문에 "빨간색"이라며 "드레스를 입고 와도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요즘 자주 듣는 노래가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에릭이 더보이즈의 'Talk'를 꼽았다.
멤버들은 "페스티벌에서 뭘 먹고 싶냐"는 질문에 서로 자기가 답하기 위해 목소리를 높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멤버들은 닭꼬치, 핫도그, 카라멜 팝콘, 양꼬치, 콜팝(치킨과 콜라를 함께 먹는 간식), 번데기, 떡볶이, 삼겹살, 슬러시, 수박 주스, 돈카츠 등 수많은 음식 이름을 짧은 시간 안에 쏟아냈다. 모두 페스티벌에서 즐기기 좋은 음식들로, 멤버들의 먹잘알 모먼트를 보여줬다.
![더보이즈, 프로 아이돌의 '먹잘알' 모먼트… "페스티벌은 역시 먹거리" [ATA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8/BF.41289114.1.jpg)
더보이즈는 오는 9월 27~28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글로벌 음악 축제 'ATA 페스티벌 2025' 무대에 오른다. 더보이즈가 공연하는 건 행사 둘째 날(9월 28일)이다. 이날 출연진으로는 김재중, 하성운, 82메이저, 투어스, 크래비티, 큐더블유이알, 피프티피프티, 배드빌런, 더보이즈, 뉴비트, 유니스 등도 있다. 행사 첫째 날(9월 27일)에는 김준수, 황가람, 하이키, 페퍼톤스, 잔나비, 이무진, 십센치, 세이마이네임, 박혜원, 경서 등이 한강변을 꾸민다.
ATA 페스티벌은 다채로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행사다. K팝 공연뿐 아니라 K푸드, K뷰티, K패션 등 다양한 한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정보는 ATA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포털 사이트에서 'ATA 페스티벌' 검색)나 인스타그램(@ata_festival_official)을 참조하면 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