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은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5일 발매 예정인 새 싱글 '이지 러버'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민트와 핫핑크 등 원색을 활용한 팝한 색감과 함께, 정동원의 실루엣이 시선을 끌었다. 반지, 목걸이 등 악세서리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이지 러버'는 가수 박진영의 원곡을 정동원만의 분위기로 재해석한 곡이다. 지난해 정동원이 박진영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이지 러버 송 챌린지'는 각종 SNS에서 회자되며 화제를 모았고, 팬들의 지속적인 음원 요청에 힘입어 이번 발매가 확정됐다.
정동원은 특유의 경쾌한 매력을 살려 곡을 댄스 트롯 스타일로 재구성했다. 원곡과는 또 다른 감각을 더해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색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정동원의 리메이크 싱글 '이지 러버'는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최수영, ♥정경호와 이별 그 후…"'환승연애' 출연 NO, 굳이"('살롱드립') [종합]](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706026.3.jpg)
![송강, 67억원대 성수 고급 아파트 매입…"공급 이후 역대 최고가 거래" [TEN이슈]](https://img.tenasia.co.kr/photo/202512/BF.42440399.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