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을 대신해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을 그린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다. 국내외 아름다운 경관을 담은 극강의 영상미와 캐릭터를 완벽하게 흡수한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오롯이 사람 사는 이야기에 집중한 따뜻한 스토리텔링까지, 완벽한 삼박자 조화로 올여름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과거 아이돌 그룹 '플라워'의 멤버였던 여름의 풋풋하고 찬란했던 모습을 완벽하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백의 무대 의상을 입고 밝게 빛나는 조명 아래 선 여름은 그 비주얼과 빛나는 미소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카메라를 향해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표정을 선보이고 있는 것은 물론, 비록 센터는 아니지만, 무대 위에서 숨길 수 없는 비주얼 아우라를 여과 없이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앳된 모습 속에서도 돋보이는 맑고 깨끗한 피부 톤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는 여름의 순수하고 맑은 매력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무대에서 펼치는 다양한 포즈와 제스처는 여름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8월 2일(토) 밤 9시 20분에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