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다음 달 11일 정규 3집 'HUNTER(헌터)'를 발매한다. 앞서 그는 솔로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키는 정규 3집 'HUNTER'를 통해 콘셉추얼한 가사가 돋보이는 신곡들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Trap(트랩)'은 어택감 있는 드럼, 긴장감이 느껴지는 베이스 리듬과 벨 사운드가 만나 스산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신곡 'Want Another(원트 어나더)'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 상대방의 숨겨진 욕망과 본능을 깨우는 캐릭터를 표현했다. 또한 키의 파워풀한 래핑과 다양한 이펙팅 보컬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사진제공=SM
사진제공=SM
29일 샤이니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두 번째 무드 필름 'Meet(미트)'는 앞서 키가 맞닥뜨린 도시 괴담 속 정체의 강렬한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키가 이번 앨범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키의 정규 3집 'HUNTER'는 타이틀 곡 'HUNTER'를 포함한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앨범은 다음 달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키는 9월 26일~28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1년 만에 솔로 콘서트 '2025 KEYLAND : Uncanny Valley(2025 키랜드 : 언캐니 밸리)'를 개최한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