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치(Coach)
웨이크원이 기획한 이즈나(izna)가 글로벌 뷰티, 패션계에서 핫한 존재감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즈나는 지난해 엠넷 서바이벌 'I-LAND2 : N/a'를 통해 결성된 7인조 그룹으로, 7월 방송 종료 후 11월 정식 데뷔했다. 그런 가운데 메인 보컬 포지션 윤지윤이 올해 2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단을 알렸고, 이후 별다른 소식이 없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즈나는 지난 25일 진행된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 매장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코치(Coach)
이날 이즈나는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젠지들의 감성을 정조준하는 특유의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즈나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기분 좋은 에너지로 무장하며 이날 현장을 한층 밝게 물들였다.
이즈나는 최근 음악을 넘어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폭넓은 분야에서 자신만의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는 이즈나의 활발한 행보에 더욱 기대감이 쏠린다.
사진=코치(Coach)
이즈나는 지난달 새 싱글 'BEEP(삡)'을 발매하고 음악적 성장과 역량을 입증했다. 'BEEP'은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으며 계절감이 돋보이는 청량한 사운드와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