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17세' 유니스 "아이돌 안 했으면 ○○○했다"…ATA서 밝힌다 [ATA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BF.41224077.1.jpg)
!['평균 17세' 유니스 "아이돌 안 했으면 ○○○했다"…ATA서 밝힌다 [ATA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BF.41224016.1.png)
선선한 가을날을 아름답게 장식할 'ATA 페스티벌 2025' 출연진을 낱낱이 살펴봅니다. 페스티벌 라인업 제대로 알고 즐기기, 준비됐나요?
평균 연령 17세로 풋풋함 가득한 그룹 유니스가 'ATA(Asia Top Artist) 페스티벌 2025' 출연을 앞두고 앱떠(애버애프터의 준말, 팬덤 명)를 향해 "너무 보고 싶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12시 텐아시아 및 ATA 페스티벌의 SNS를 통해 유니스 QnA 영상이 공개됐다. 이 그룹 멤버들이 팬의 질문을 받고 이에 답하는 모습을 찍은 것이다. 텐아시아의 SNS 계정은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X에 개설돼 있다. ATA 페스티벌 전용 계정은 인스타그램에 있다. 이들 SNS에서 '텐아시아', '아타 페스티벌' 등을 검색하면 손쉽게 해당 계정을 찾을 수 있다.

아이돌로 데뷔하지 않았다면, 하고 싶었던 직업이 있다는 멤버들은 질문에 대한 답을 ATA 페스티벌 현장에서 공개하겠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날 윤하는 멤버들과 함께 가고 싶은 장소가 어디냔 질문에 "캠핑장에 가고 싶다"며 "전에 부산에 갔을 때 멤버들이랑 간 적이 있는데 너무 재밌어서 또 가고 싶다"고 밝혔다.
영상 말미 멤버들은 다 같이 "9월 28일, ATA에서 만나요"라며 공연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평균 17세' 유니스 "아이돌 안 했으면 ○○○했다"…ATA서 밝힌다 [ATA프렌즈]](https://img.tenasia.co.kr/photo/202507/BF.41224076.1.png)
ATA 페스티벌은 다채로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행사다. K팝 공연뿐 아니라 K푸드, K뷰티, K패션 등 다양한 한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정보는 ATA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포털 사이트에서 'ATA 페스티벌' 검색)나 인스타그램(@ata_festival_official)을 참조하면 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