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최근 글로벌 투표 서비스 플랫폼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의 가수 - 7월 생일자의 주인공'을 뽑는 투표를 진행했다.
김중연은 7월 생일인 아티스트 가운데 가장 많은 표를 받아 '7월의 가수'로 뽑혔다.
김중연은 1992년 7월 22일생. 2015년 5월 보이그룹 A6P로 데뷔했다. 당시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아 팀을 이끌었다. 그러나 그룹이 데뷔 1년조차 되지 않은 시점인 2016년 4월 해체했고, 결국 이름을 널리 알리지 못한 채 이듬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여러 경연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자랑한 김중연. 그는 '미스터트롯'에 그치지 않고 2023년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최종 4위를 기록했다. '불타는 트롯맨' 톱7로서 전국투어에 참여하며 곳곳의 팬들과 만났다. 김중연은 '현역가왕2'에도 출연하며 도전을 이어 나갔다.

오는 26일 오후 5시에는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덤 김중연구소와 호흡한다. 김중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작년에 이어서 올해 생일 기념 단독콘서트를 하게 됐다. 이번 타이틀을 시작으로 매년 같은 타이틀로 공연을 만들어 볼 계획"이라며 "이번에도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