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동원의 자체 콘텐츠 '정동원 JD1'유튜브 채널에서는 '동네형아랑 여행 사실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정동원은 임영웅과 캠핑을 한 것에 대해 "맛있는거 먹고 편하게 같이 말하고 편하게 자고 시월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었다"고 했다. 제작진은 정동원에게 임영웅에게 자꾸 자극을 주는 이유를 물었다. 이에 정동원은 "전 긁혀서 막 그게 아니고 이러는데 형은 제가 5번 건드리면 한 번 할까 말까다"며 "제가 아직 좀 잼민이 끼가 있는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정동원은 갑자기 임영웅 생년월일과 본인의 생년월일을 AI에 기입하기 시작했다. 정동원은 임영웅이 1991년생 양띠인 것에 대해 "아저씨다"며 자신의 생년인 2007년 돼지띠에 대해서는 "난 잼민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은 또 "임영웅 형과 있으면 조금 자존감이 올라가는 것 같긴하다"며 "형 누구 가수 요즘 이 사람 멋있지 않아요 이러면 항상 비교 금지하라며 그 사람은 그 사람이고 넌 너만의 무엇이 있는거야 이런다"고 하면서 고마워 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2023년 20억 원대 서울 마포구 소재 주상복합을 아파트를 매입했다. 해당 아파트에는 가수 임영웅, 방송인 하하와 별 부부 등이 거주하고 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