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는 16일 "당초 17일로 예정됐던 조째즈의 싱글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가 하루 앞당겨 16일 오후 6시 조째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한잔의 노래'는 지난 11일 발매된 조째즈의 블루스 발라드 장르 신곡으로, 짙은 소울 감성과 외로움을 담은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음원에 이어 시각적 몰입도까지 더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남길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두 차례 연기대상을 수상한 김남길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조째즈는 데뷔곡 '모르시나요(Prod. 로코베리)'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신예 보컬리스트로 주목받았다. 이후 '사랑'을 직접 작사해 발매했으며,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2025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오는 20일 부산, 27일 서울에서 벤과 합동 콘서트 '2025 벤 & 조째즈 콘서트'를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김남길은 오는 2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조째즈의 '한잔의 노래' 뮤직비디오 본편은 16일 오후 6시부터 조째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