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보이그룹 원팩트(종우, 제이창, 성민, 태그, 예담)가 7월 19일 일본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가운데, 오는 8월 16일 서울 스카이아트홀에서 국내 단독 콘서트 'ONE PACT HALL LIVE [ONE FACT : 合]'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네 번째 미니앨범 'ONE FACT'의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로, 새 앨범 수록곡들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특별한 라이브 무대가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ONE FACT : 合(합)'으로 다섯 멤버가 하나로 모여 만들어내는 강력한 시너지를 의미하며, 원팩트의 정체성과 음악적 방향성을 압축적으로 표현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보에 수록된 신곡 무대들이 최초 공개되며, 기존 대표곡, 솔로 퍼포먼스, 유닛 무대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팬들에게 깊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팩트는 지난 6월 유럽 6개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팬덤의 탄탄한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오는 7월 19일에는 도쿄 에도가와구 종합문화센터 대홀에서 일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 단독 콘서트는 그 여정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로, 국내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과 함께 한층 더 성장한 원팩트의 음악적 진화와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첫 단독 콘서트 'ONE PACT HALL LIVE [ONE FACT : 合]' 개최 소식을 알린 원팩트는 오는 7월 22일 네 번째 미니앨범 'ONE FACT'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