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가수 카더가든이 아끼는 출연진에 대해 소개했다.

3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용산 CGV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모태솔로지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조욱형 PD, 김노은 PD, 원승재 PD와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이 참석했다.

이날 카더가든은 출연 계기에 대해 "넷플릭스라는 이름이 강하게 끌어당겼다. 연애 프로그램을 즐겨 보진 않았지만, 구성 자체가 신기했다. 원래 연애 조언을 잘 못하는 편이다. 나도 연애를 늦게 시작해 비슷할 것 같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장기자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러팅 기술을 알려줬다. '공 없는 저글링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라'고 했다. 여성분들이 은근 좋아한다"고 말하며 "한 친구가 방산업체에 다니는데, 연애 프로그램 최초로 식탐이 있다. 주목해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처음이라 서툴고 어설프지만, 그래서 더 사랑스러운 경험치 제로 연애 초보들의 현실 연애 도전기가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가 펼쳐질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총 10화로 구성됐으며 오는 8일을 시작으로 4주에 걸쳐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