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기획·제작 샌드박스네트워크)을 통해 공개된 웹 예능 ‘파자매 파티’ 6화에는 걸그룹 라붐 출신 방송인 율희, 다섯 아이 엄마인 개그우먼 정주리, 가족 유튜브 채널 ‘종지부부’의 크리에이터 장은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MC 김똘똘과 세 명의 ‘육아맘’이 함께하며, 총 10명의 아이를 키운 경험을 바탕으로 육아의 현실, 엄마로서의 삶, 생명의 소중함을 유쾌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풀어냈다.
‘파자매 파티’는 오직 여성 게스트만 출연 가능한 홈파티 콘셉트의 유튜브 토크 예능이다. ‘핫 게이’ 크리에이터 김똘똘이 MC를 맡아, 게스트들과의 ‘찐자매’ 케미로 매 회차 높은 화제성을 기록 중이다. 앞서 ‘연프 특집’을 시작으로 ‘돌싱 특집’까지 ‘나는 솔로’ 24기 옥순, 방송인 서유리, 낸시랭 등이 출연해 강렬한 입담을 선보이며 주목받은 바, 이번 회차 역시 다둥이 육아맘들의 리얼한 경험과 속내가 가감 없이 전해지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엄마이자 아내 그리고 한 여성으로서 고군분투하는 삶을 공감과 웃음이 가득한 토크로 풀어낸 이번 회차는 공개 직후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과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MC 김똘똘과 율희, 정주리, 종지부부 장은지가 함께한 ‘파자매 파티’ 육아맘 특집은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바로 시청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