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블랙레이블
/사진 = 더블랙레이블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지난 23일 싱글 'FAMOUS'(페이머스)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가 2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엠카운트다운'에서 더블 타이틀곡 'FAMOUS'와 'WICKED'(위키드) 무대를 모두 소화한다. 헤비한 신디사이저 베이스와 기타 리프가 만들어내는 댄서블한 비트 위에 다채로운 플로우의 랩과 멜로디 라인으로 타이트한 속도감을 만드는 'FAMOUS', 브라질리언 펑크, 트랩, 알앤비와 드릴의 요소가 융합된 실험적인 비트 위에 멤버들이 각자의 자유로운 개성을 보여주는 'WICKED'는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더블 타이틀 곡으로 올데이 프로젝트만의 강렬한 개성을 동시에 나타내고 있다.
/사진 = 더블랙레이블
/사진 = 더블랙레이블
뜨거운 관심 속에 화려하게 데뷔한 올데이 프로젝트의 타이틀곡 'FAMOUS'는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톱 백) 차트 4위에 올랐다. 더블 타이틀곡 'WICKED' 역시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또한, 'FAMOUS'와 'WICKED'는 중국 최대 점유율 음원사이트 QQ뮤직 트렌딩 차트에서 각각 1, 2위에 등극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