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남매듀오 악뮤 이찬혁이 가수 빅나티(서동현)의 올해 첫 신곡에 피처링으로 나선다.

빅나티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MUSIC (Feat. 이찬혁)’을 발매한다.

지난 16일 하이어뮤직 공식 SNS에 공개된 ‘MUSIC’의 숏폼 티저를 통해 발매일과 함께 이찬혁의 피처링 참여 소식이 정식으로 베일을 벗었다. 흑백 영상 속 피아노 앞에 앉은 빅나티, 유니크한 무드를 발산하고 있는 이찬혁의 이색적인 시너지가 눈길을 끈다.

‘MUSIC’은 록과 팝의 요소가 개성 있게 어우러진 트랙이다. 마치 빈 악보에 음표를 써 내려가는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멜로디 라인은 빅나티 특유의 예술가적인 면모를 뚜렷하게 보여준다. 미니멀한 구성과 폭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오가는 멜로디가 특징이며, 신디사이저나 전자 사운드 대신 기타와 피아노 등 어쿠스틱 사운드를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거친 록의 매력을 동시에 전한다.

최근 빅나티는 ‘KCON JAPAN 2025’(케이콘 재팬)와 국내 대학 축제 무대에서 이번 ‘MUSIC’을 라이브로 먼저 들려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트렌디한 음악색으로 스펙트럼을 확장해가고 있는 빅나티와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이찬혁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