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한빈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WSWF)'의 OST '챔피언(CHAMPION)'을 발매한다. '스트릿 파이터' 시리즈의 MC를 2021년부터 맡아온 강다니엘이 4년 만에 하차했고, 그 자리는 성한빈이 새 진행자로 발탁됐다.
'챔피언'은 강렬한 드럼과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 기반의 긴박감 넘치는 힙합 장르로,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파이트 메인 테마곡이다.

성한빈은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MC로 발탁된 데 이어 파이트 메인 테마곡까지 가창하며 다방면에서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제로베이스원의 리더로서 보컬과 댄스 실력을 겸비함은 물론 MC로서 진행 면에서도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성한빈의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성한빈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5월 24일 자)에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로 '월드 앨범' 12위, '이머징 아티스트' 1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29위, '톱 앨범 세일즈' 37위를 차지했다.
앞서 '빌보드 200' 28위로 진입했던 제로베이스원은 최신 차트에서도 총 4개 부문에 랭크되며, 빌보드 차트 6주 연속 롱런 중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