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공개되는 ‘데블스 플랜: 데스룸’ 10-12회(최종회)는 손은유와 최현준의 비밀 연합으로 벼랑 끝에 몰린 정현규의 생사가 결정된다. 최현준은 앞서 공개된 5-9회에서 정현규가 결승전에서 만났을 때 가장 위험한 플레이어라고 생각했다. 이에 생활동 정현규와 연합을 하면서도 감옥동 손은유와 계획을 공유하고 있다는 반전의 비밀로 놀라움을 안겼다.
생활동 연합이었던 규현, 윤소희가 감옥동 연합인 세븐하이, 손은유와 동맹을 맺고 있는 가운데 최현준마저 처음부터 한배를 타고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난 것. 정현규는 다섯 번째 메인 매치인 ‘균형의 만칼라’에서 혼자 살아남아야 하는 상황. 정현규가 탈락 위기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충격적인 반전과 비밀로 한순간에 얼어붙은 게임동, 그리고 감옥으로 이동해야 하는 감옥동 플레이어들이 분노에 휩싸이며 첨예한 대립이 예고된다. 서로를 가차없이 몰아붙이면서 경쟁했던 플레이어들의 화기애애한 재회 속 과연 누가 영광의 우승을 차지할지 궁금해진다.

정현규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에 재학 중이며, 멘사 측정 가능 IQ 최대치 156을 기록했다. 연애 예능 '환승연애2'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프로그램에서 성해은과 현실 커플이 됐으나, 올해 4월 성해은과의 럽스타그램 게시글이 삭제되면서 결별설에 휩싸였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