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 '할명수' 갈무리
사진 = 유튜브 채널 '할명수' 갈무리
가수 지드래곤이 아이유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14일 박명수의 채널에서는 "G-DRAGON 지드래곤♥민두래곤 우리 14년 만에 재회했어요 할명수 ep.235"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곧 시작될 월드투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고, 박명수가 게스트에 대해 묻자 "월드 투어를 할 때 시간이 된다면 와주는 친구(게스트)도 있고, 게스트를 대신해서 영상으로 대체하기도 한다"고 답했다.

이어 박명수는 "아이유나 이런 게스트들은 나와주기도 하는데 감사 표시는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지드래곤은 "지은 친구가 항상 잘 챙겨주지 않냐"며 "냉장고가 와있길래 '이거 뭐지?' 열어보니까 본인이 광고하는 주류를 가득 채워놨더라. 그래서 고주망태가 돼서 입대했다"며 입대 선물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할명수' 갈무리
사진 = 유튜브 채널 '할명수' 갈무리
지드래곤은 지난 2017년 아이유의 히트곡 '팔레트' 피처링 및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이후 지드래곤이 아이유의 콘서트 게스트로 참여하는 등 가요계 선후배로서 훈훈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G-DRAGON은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진행된 도쿄 공연에 이어 오는 17일부터 불라칸, 오사카, 마카오, 타이페이,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방콕 등 아시아 9개 도시에 이어 시드니, 멜버른 등 호주 2개 도시를 찾아 월드투어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G-DRAGON 월드투어 '위버맨쉬')'를 이어갈 예정이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