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달콤한 팬 사랑을 전한다. 2023년 엠넷 서바이벌을 통해 결성된 이 그룹은 내년 초 계약이 만료된다고 알려졌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5월 1일 공식 팬클럽 제로즈(ZEROSE)의 생일(팬클럽 결성일) 과 함께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이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제로베이스원, 계약 만료 얼마나 남았길래…비활동기에도 로즈데이 위해 열일
러블리한 디자인의 틴 케이스가 돋보이는 'ZEROBASEONE 'Rose in Love' 쿠키세트'가 바로 그것으로,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를 상징하는 로고 등이 삽입돼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특히 멤버들의 셀카 포토카드 한 세트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이는 제로베이스원이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제로즈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다. 'ZEROBASEONE 'Rose in Love' 쿠키세트'는 오는 12일부터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더 한다.
제로베이스원, 계약 만료 얼마나 남았길래…비활동기에도 로즈데이 위해 열일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로 국내외 주요 차트를 접수한 데 이어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대학가까지 사로잡으며 '5세대 아이콘'다운 전방위적 행보를 펼쳤다.

제로베이스원은 9~11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되는 'KCON JAPAN 2025'에 출격. 성한빈이 사흘간 진행을 이끌며, 박건욱도 1일 차에 마이크를 잡아 MC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