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이 패션계까지 접수했다.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최근 모델로 발탁된 성한빈과 진행한 마리끌레르 디지털 화보의 커버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이번 화보는 'Rose to my Rose'라는 콘셉트 아래, 치명적인 매력의 큐피드로 변신한 성한빈의 모습이 담겼다. 성한빈은 클래식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의 선명한 대비로 모던한 아름다움을 전했다. 성한빈은 도전적이면서도 대담한 포즈 속에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성한빈은 최근 Mnet '엠카운트다운'과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WSWF)'에 이어, 오는 9~11일 개최되는 'KCON JAPAN 2025'의 MC로 나서며 여러 방면에서 전방위적 행보를 펼치고 있다. 잇단 MC 활약으로 차곡차곡 경험치를 쌓은 성한빈은 진정성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나아가 성한빈은 뜨거운 러브콜 속에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패션 매거진 화보를 단독 장식하는 등 패션 및 광고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본업 활동은 물론 예능, MC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올라운더'로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성한빈이 MC로 활약하는 'KCON JAPAN 2025'는 오는 9~11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진행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