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빈센트블루의 신곡 'Wonderland'의 앨범 커버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밝은 노란색 배경 위에 유니콘, 늑대, 나비 등 다양한 상징들이 자유롭게 어우러져 있어 'Wonderland'라는 곡 제목처럼 상상의 세계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빈센트블루의 신곡 'Wonderland'는 듣는 이들을 상상의 나라로 초대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청량하고 신선한 팝 사운드 위에 빈센트블루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빈센트블루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최근 ENA의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더커버' 출연으로 주목받은 빈센트블루는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Blue Wood(블루 우드)'를 개최하며 열일 행보를 펼친다. '언더커버'에 함께 출연했던 서사무엘, 앨리스유, 찬주, 다희가 게스트로 참여해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빈센트블루의 신곡 'Wonderland'는 내일(3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