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텐아시아는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다가오는 중간고사, 같이 시험공부 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송민준이 차지했다. MBN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가 오늘(1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14개 도시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송민준을 비롯한 출연진은 이번 콘서트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파격적인 변신에 도전할 예정이다. 송민준은 티아라의 '뽀삐뽀삐'로 걸그룹 댄스 무대에 도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2위는 태백이다. 그는 2023년 MBN '불타는 트롯맨'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해에는 베트남에서 한국 교민들과 현지인들에게 트로트의 흥을 전하며 주목을 받았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시작해 퍼포먼스 그룹을 거쳐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그는, 넘치는 끼와 에너지로 팬들 사이에서 '에너지 보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다.
3위는 박현호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가수 은가은과 박현호의 결혼식 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됐다. 본식 준비부터 드레스 선택 과정까지, 두 사람의 진솔한 대화와 리액션이 돋보였고, 미묘한 감정 변화가 포착된 장면들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방송 초반, 단아한 첫 번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은가은을 보며 박현호는 “진짜 너무 예쁘다”는 감탄을 쏟아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공원에서 꽃놀이하다가 우연히 마주치고 싶은 여자 가수는?', '공원에서 꽃놀이하다가 우연히 마주치고 싶은 남자 가수는?', '공원에서 꽃놀이하다가 우연히 마주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공원에서 꽃놀이하다가 우연히 마주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