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달 10~11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2025 영탁 팬콘 영원파크)'를 개최하는 영탁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17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스케줄러에서 영탁은 팬들과 함께 만들어갈 팬콘서트를 앞두고 스케줄러의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을 예고했다. 스케줄러는 밝은 기운을 뿜어내는 산뜻한 디자인으로 이색 콘텐츠를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1일 콘셉트 포토 오픈을 시작으로 23일 현장 부스 안내, 24일 오프라인 이벤트 안내, 28일 포토이즘 프레임 공개, 29일 공식 MD 안내, 30일 콘셉트 비디오 1 공개가 이뤄진다. 이어 오는 5월 1일 숏폼, 2일 온라인 이벤트 안내, 7일 콘셉트 비디오 2, 10~11일 영원파크 오픈, 12일 영블스 생일, 13일 영탁 생일 등 촘촘하게 채워진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팬콘서트 타이틀인 'YOUNGONE'은 영탁(YOUNGTAK)의 이름과 팬덤명 영블스(YOUNGBLS)의 앞글자인 'YOUNG'에 영블스 창단 1주년이자 모두 하나가 되자는 'ONE'이라는 글자를 더한 'YOUNGONE(영원)'으로 한글 발음 그대로 앞으로 하나가 되어 영원히 함께하자라는 약속이 담겨 있다. 이번 팬콘서트는 지금까지의 여정을 되돌아보며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영탁은 최근 진행한 티켓 예매에서 사이트가 오픈되자마자 양일간 전석을 매진시켰다. 첫 팬콘서트로 인기 행보를 이어가는 영탁은 시원한 가창력에 화려한 무대 매너와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