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 16일(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굿데이(Good Day)(연출 김태호, 제작 TEO)’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다.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리얼리티 예능으로 선보인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지드래곤이 준비한 음악 프로젝트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만남들이 본격적으로 성사되는 에피소드가 담겼다. 지드래곤을 중심으로 이뤄진 각양각색 만남에는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드는 웃음 가득한 순간들이 담기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기안84는 지드래곤을 만나 성덕의 꿈을 실현한 장면으로 호기심을 더한다. 특유의 엉뚱한 매력으로 지드래곤의 모든 것을 궁금해하는 것은 물론, 지드래곤 그리고 코드 쿤스트와 새로운 유닛까지 꿈꾸는 김칫국(?)으로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어 이들의 만남을 궁금하게 만들기도.
동갑내기 친구 김수현과의 만남도 베일을 벗었다. 첫 만남부터 쿵짝 잘 맞는 모습을 보여준 두 사람은 ‘88유니버스’를 확장해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광희 등 연예계 대표 88년생 동갑내기들과의 만남을 추진하며 기대를 더했다. 무엇보다 만나는 사람들마다 박장대소가 끊이지 않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포착되며 ‘굿데이(Good Day)’에서 선사할 유쾌한 웃음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MBC ‘굿데이(Good Day)'는 2월 16일(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