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연하♥' 양준혁, 연매출만 30억인데…'100억 재산'에도 2인자 꼬리표 ('아형')
양준혁, 홍진호, 이현이, 신성이 '2인자 특집'으로 뭉친다.

각 분야에서 '2등' 혹은 '2인자'를 차지하고 있는 양준혁, 홍진호, 이현이, 신성이 '아는 형님'을 찾는다. 야구, 게임, 모델, 트로트 등 전혀 다른 분야의 신선한 조합으로 뭉친 이들은 자신의 분야와 관련된 에피소드는 물론, 2인자라서 생긴 특별한 에피소드들을 대거 방출할 예정이다.

형님들 중 강호동과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야구계 2인자' 양준혁은 무려 5년 만에 '아는 형님'을 찾아 변치 않은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포커로 인생의 2막을 맞이한 홍진호, 모델계 2인자지만 다양한 방송에서 맹활약하는 '멀티테이너' 이현이, '불타는 트롯맨'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신성까지 합류해 재미를 더한다. '아는 형님'을 통해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최후의 2등'을 뽑는 치열한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할 예정이다.
'19살 연하♥' 양준혁, 연매출만 30억인데…'100억 재산'에도 2인자 꼬리표 ('아형')
양준혁, 홍진호, 이현이, 신성이 출연하는 JTB '아는 형님' 2인자 특집은 오는 22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양준혁은 양식업을 2005년부터 18년째 운영 중이다. 포항시 구룡포 동단에 위치한 양식장에서 방어 1만마리 이상 키우고 있는 그는 "방어 한 마리당 38만원"이라고 밝히며 연매출 30억원 규모를 자랑했다.

또한 양준혁은 한 방송에서 연 수입에 대한 질문에 “구체적으로 밝히기 어렵다”면서 “외제차 10대 정도 버는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다른 방송에선 재산이 약 100억 원에 이른다고 밝히기도 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